제목
내용
작성자
제목+내용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검색
마이페이지
전체 메뉴
전체 메뉴
성격자본
에니어그램
에니어케이션
성격세일즈
성격분석
메디컬코칭
사진칼럼
영상칼럼
관련논문
회원나눔광장
성격자본
에니어그램
에니어케이션
성격세일즈
성격분석
메디컬코칭
사진칼럼
영상칼럼
관련논문
회원나눔광장
전체 기사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검색
마이페이지
제목
내용
작성자
제목+내용
검색
초기화
전체메뉴
전체기사보기
성격자본
에니어그램
에니어케이션
성격세일즈
성격분석
메디컬코칭
관련논문
회원나눔광장
성격자본신문 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이메일무단수집거부
Home
'김정화 기자' 작성자 검색 결과
전체
다음
이전
성격세일즈
강한 카리스마 자기주도적 리더형, 고객 맞춤 보험 세일즈 전략
[김정화의 성격세일즈 칼럼] 보험 세일즈는 단순히 상품을 소개하는 것을 넘어, 고객 개개인의 성격과 내면적 욕구를 이해하는 맞춤형 접근이 중요하다. 특히 에니어그램은 고객의 행동 동기와 의사결정 방식을 체계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가 된다. 누구에게 어떤 방식으로 설명해야 신뢰를 얻고, 어떤 포인트에서 설득이 가
김정화 기자
2025.08.17 07:03
성격세일즈
독특한 개성과 감성에 기반한 맞춤형 보험 세일즈 전략
[김정화의 성격세일즈 칼럼] 진정한 보험 세일즈는 상품이 아닌, 사람을 이해하는 것에서 출발한다. 특히, 성격 유형별 맞춤 소통 전략은 고객의 신뢰를 얻고, 계약 성사율을 높이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에니어그램은 9가지 인간 성격 유형을 바탕으로 고객의 내면 동기와 소통 방식을 분석할 수 있는 유용한 도구다. 특히, 4번
김정화 기자
2025.07.24 20:17
성격세일즈
결과로 말하는 보험 세일즈, 성공지향형 고객 잡는 법
[김정화의 성격세일즈 칼럼] 성과 중심적인 3번유형 고객은 "뭘 얻을 수 있죠?" 질문에 답할 수 있어야 계약이 성사된다. 보험 세일즈에서 중요한 건 ‘무엇을 말하느냐’가 아니라 ‘어떻게 말하느냐’다. 같은 상품이라도, 고객의 성격 유형에 따라 ‘가치’와 ‘판단 기준’이 달라지기 때문이다.특히 성과지향적인 3번 유형 고객
김정화 기자
2025.07.07 10:54
성격세일즈
친밀한 인간관계 중심, 감정형 고객을 위한 보험세일즈 전략
[김정화의 성격세일즈 칼럼] 에니어그램 가슴 형 2번유형 고객의 보험 세일즈 핵심 전략은 상품의 조건 설명보다 상담 과정에서 따뜻한 눈빛, 세심한 배려, 진심 어린 관심에서 마음을 연다. 이들과의 상담에서는 논리보다 공감, 정보보다 친밀감 있는 관계가 더 우선이다.보험 영업은 단순히 상품을 설명하고 계약을 유도하는 일만이
김정화 기자
2025.06.25 22:52
1
내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