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내용
작성자
제목+내용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검색
마이페이지
전체 메뉴
전체 메뉴
성격자본
에니어그램
에니어케이션
성격세일즈
성격분석
메디컬코칭
사진칼럼
영상칼럼
관련논문
회원나눔광장
성격자본
에니어그램
에니어케이션
성격세일즈
성격분석
메디컬코칭
사진칼럼
영상칼럼
관련논문
회원나눔광장
전체 기사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검색
마이페이지
제목
내용
작성자
제목+내용
검색
초기화
전체메뉴
전체기사보기
성격자본
에니어그램
에니어케이션
성격세일즈
성격분석
메디컬코칭
관련논문
회원나눔광장
기사제보
광고문의
불편신고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이메일무단수집거부
Home
'김정화 기자' 작성자 검색 결과
전체
다음
이전
성격세일즈
친밀한 인간관계 중심, 감정형 고객을 위한 보험세일즈 전략
[김정화의 성격세일즈 칼럼] 에니어그램 가슴 형 2번유형 고객의 보험 세일즈 핵심 전략은 상품의 조건 설명보다 상담 과정에서 따뜻한 눈빛, 세심한 배려, 진심 어린 관심에서 마음을 연다. 이들과의 상담에서는 논리보다 공감, 정보보다 친밀감 있는 관계가 더 우선이다.보험 영업은 단순히 상품을 설명하고 계약을 유도하는 일만이
김정화 기자
2025.06.25 22:52
1
내용
내용